경제

투다리, ‘패밀리 시네마데이’ 성료…가맹점·고객과 소통 강화

기사입력 2025.03.04 14:51
  • 외식 프랜차이즈 투다리가 용산 CGV 스트레스리스관에서 진행한 ‘투다리 패밀리 시네마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맹점주와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홍보와 관계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투다리의 신규 광고 시사회를 시작으로 영화 관람과 저녁 식사로 구성됐다. 광고 시사회에서는 개그우먼 이수지가 출연한 투다리의 새로운 브랜드 광고가 공개됐다.

  • 투다리가 용산 CGV 스트레스리스관에서 진행한 ‘투다리 패밀리 시네마데이’행사 이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투다리
    ▲ 투다리가 용산 CGV 스트레스리스관에서 진행한 ‘투다리 패밀리 시네마데이’행사 이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투다리

     광고는 이수지가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해 김치우동, 꼬치, 테바사키 등 투다리의 주요 메뉴를 먹는 모습을 담았다. 또한, 광고 상영 후 이수지가 깜짝 등장해 행사에 참여한 고객 및 가맹점주들과 포토타임을 가졌다.

    투다리는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다리’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가맹점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행사 역시 브랜드 홍보와 가맹점과의 관계 유지를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투다리 관계자는 “이번 시네마데이는 가맹점주들과 함께하는 자리로, 브랜드와 가맹점 간의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고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가맹점주들이 투다리와 함께 더 큰 성공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