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르세데스-벤츠(이하 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가 지난 25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아이소 사운드 카페에서 'HS효성더클래스 전기차 시승 행사 with G 580'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HS효성더클래스가 개최한 이번 시승 행사는 벤츠 전기차 브랜드를 만나고 싶어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시승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 초청된 고객은 각 전시장에 마련된 전기 시승 차량을 직접 주행하며, 차량의 특장점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으며 행사장으로 이동했다. 행사장에 도착한 고객들은 현장에 마련돼 있는 G클래스의 첫 순수 전기차 'G 580 위드 EQ 테크놀로지 에디션 원'의 개별 시승 기회를 통해 벤츠 전기차 라인의 드라이빙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HS효성더클래스의 앰버서더이자, 최정상급 레이싱 드라이버인 정의철 선수가 직접 인스트럭터로 활약해 눈길을 끌었다. 정의철 선수와의 협업으로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드라이빙 클래스를 진행해 뜻깊은 시간을 선사하며 고객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G 580 위드 EQ 테크놀로지 SNS 인증 이벤트, 럭키드로우, 페어웰 등의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해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HS효성더클래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단순한 시승을 넘어, 고객이 벤츠 전기차의 혁신적인 성능과 브랜드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정의철 앰배서더와 협업으로 기획된 특별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벤츠 전기차의 뛰어난 퍼포먼스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더욱 깊이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HS효성더클래스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이한 벤츠의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는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10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하남 3개의 인증중고차 전시장, 방배,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청주 오송, 하남 14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