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해외여행

'해외 트레킹' 인기… 하나투어, 5년만에 ‘해외 트레킹 설명회’ 설명회 개최

기사입력 2025.02.25 09:09
  • 일본 후지산 정상 트레킹(사진제공=하나투어)
    ▲ 일본 후지산 정상 트레킹(사진제공=하나투어)

    코로나19 이후 자연 속에서 건강과 여유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해외 트레킹 여행이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자리잡으며 관련 상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하나투어가 해외 트레킹에 관심 많은 고객들을 위해 '2025 하나투어 트레킹 설명회'를 개최한다.

    하나투어 트레킹 설명회는 코로나19 이후 약 5년 만에 재개하는 행사로, 하나투어가 엄선한 해외 트레킹 지역부터 지역별 코스, 기후, 준비물 등 세부 정보와 팁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는 트레킹 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해 현장감 있는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3월 31일을 첫 시작으로 하나투어 본사에서 분기별 1회씩 진행된다. 첫 설명회에서는 여름과 가을 시즌에 떠나기 좋은 트레킹 목적지로 일본 후지산과 다테야마,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과 이탈리아 돌로미티까지 총 4곳을 엄선해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일본 후지산과 다테야마는 아시아권에서 접근성이 좋고 난이도 조절이 가능해 트레킹 입문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은 역사와 문화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대표적인 장거리 트레킹 코스이며, 이탈리아 돌로미티는 알프스의 웅장한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는 중급자 이상의 코스로 알려져 있다.

    하나투어 닷컴에서 선착순 사전 신청한 70명의 고객만 입장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트레킹 상품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과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다채로운 풍경과 성취감까지 느낄 수 있는 트레킹 여행의 매력을 전문가에게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기회"라며,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오프라인 트레킹 설명회인 만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유익한 설명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