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인스파이어, 개관 1주년 기념 특가 패키지 출시… 대형 공연도 연달아 개최

기사입력 2025.02.20 10:25
  • 인스파이어‘포레스트 타워’의 ‘포레스트 스위트’ 객실
    ▲ 인스파이어‘포레스트 타워’의 ‘포레스트 스위트’ 객실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개관 1주년을 맞아 ‘인스파이어 1주년 기념 특가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인스파이어의 다채로운 시설을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리조트 내 시그니처 레스토랑 및 바에서 사용 가능한 10만 원 상당의 다이닝 크레딧이 포함된다. 여기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모멘텀’ 회원에게는 추가 10만 모멘텀 포인트를 제공해 최대 2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모멘텀 멤버십은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리조트 내 다양한 시설에서 적립된 포인트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인스파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3월 30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 가능 기간은 2월 20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인스파이어는 1주년을 맞이하는 3월 한 달 동안 다채로운 행사와 공연을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메인 로비에 위치한 ‘호라이즌 라운지’에서는 1주년 기념 케이크를 출시하며, 케이크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는 세계적인 EDM 프로듀서 겸 DJ인 ‘KYGO’와 ‘ZEDD’의 공연이 펼쳐지며, K팝 아티스트들의 무대도 이어진다. 첫 솔로 정규앨범을 발표한 ‘제니’,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단독 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일본의 인기 아티스트 ‘요네즈 켄시’가 첫 내한 공연을 갖는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연이어 열린다.

    지난해 3월 그랜드 오픈한 인스파이어는 5성급 호텔, 몰입형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 국내 최초 공연 전문 다목적 실내 공연장 ‘인스파이어 아레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추며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개관 1년 만에 50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기록하며 글로벌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인스파이어 관계자는 “1년 동안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특별 패키지와 풍성한 공연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세계적인 수준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