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핀테크가 대출비교플랫폼인 KB알다를 통해 상상인저축은행의 자동차 담보대출을 받을 경우 1%p의 금리인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KB캐피탈의 자회사인 KB핀테크는 대출비교플랫폼 KB알다를 통해 신용대출, 주택담보대출, 자동차담보대출 등 200여개의 다양한 대출 상품을 고객 맞춤형으로 추천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KB스타뱅킹에서 KB국민은행을 비롯 KB금융 계열사의 대출 조회 후 승인이 되지 않는 고객에게 더 많은 상품을 조회할 수 있는 연계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20일까지 KB알다를 통해 상상인저축은행의 ‘뱅뱅 자동차담보 자동 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금리 1%p 인하를 지원한다. 또한, ‘오토론’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0.5%p 금리 인하 혜택이 제공된다.
‘뱅뱅 자동차담보 자동대출’ 상품은 대출 진행 시 담보 차량에 대한 근저당 설정이 자동으로 이뤄져 사용자가 번거롭게 담보 설정을 할 필요가 없고, 완납 후 근저당 해지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해당 상품은 지난해 7월부터 24시간 대출이 가능하도록 확대 운영되고 있어 직장인들이 퇴근 후에도 이용할 수 있는 편의성을 갖췄다는 특징이 있다.
KB핀테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의 금리 부담을 줄이고 KB알다 플랫폼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KB핀테크는 파트너사와 협력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금융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송정현 기자 hyunee@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