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주방 소형가전 브랜드 코렐 세카(Corelle SEKA)가 넉넉한 조리 공간과 편리한 기능을 갖춘 신제품 ‘코렐 세카 더 빅 화이트 와이드 그릴’을 출시했다.
코렐 세카의 이번 신제품 ‘코렐 세카 더 빅 화이트 와이드 그릴’은 75cm의 대형 사이즈 그릴으로, 한 번에 많은 양의 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 조리 공간이 넉넉해 대량 조리가 가능하며, 여러 가지 요리를 동시에 만들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조리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논스틱(Non-stick) 기능이 적용되어 음식이 쉽게 눌어붙지 않으며, 기름이나 양념이 묻어도 세척이 간편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요리 후에도 번거로운 설거지 부담이 줄어들어 더욱 편리하다.
‘코렐 세카 더 빅 화이트 와이드 그릴’는 5단계 온도 조절 다이얼을 통해 요리 종류에 따라 적절한 온도로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조작 방식을 적용했다. 여기에 하단 미끄럼 방지 설계를 더해 조리 중에도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양쪽 손잡이 디자인으로 제품을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코렐 세카 더 빅 화이트 와이드 그릴’은 대용량 조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으로, 식사나 홈파티에서 더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실용적인 디자인과 기능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만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