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비스터 컬렉션, 로컬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봄맞이 아트 캠페인

기사입력 2025.02.18 10:09
  • 사진제공=비스터컬렉션
    ▲ 사진제공=비스터컬렉션

    글로벌 쇼핑 여행지 비스터 컬렉션(The Bicester Collection)이 봄을 맞아 각 지역의 로컬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특별한 아트 캠페인을 선보인다. 유럽 주요 도시의 비스터 컬렉션 빌리지들이 사랑과 자기애를 주제로 한 다채로운 예술 작품과 함께 더욱 풍성한 문화, 쇼핑,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리에 위치한 라발레 빌리지(La Vallee Village)는 올해 오픈 25주년을 기념하며 '라발레 빌리지 러브즈(La Vallee Village Loves)'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 캠페인은 라발레 빌리지를 기억에 남는 곳으로 만들어온 가치와 역사를 기념하며, 브랜드에 대한 사랑, 패션에 대한 사랑, 취향에 대한 사랑, 그리고 삶 자체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다. 특히, 파리지앵 아티스트들은 라발레 빌리지 곳곳을 사랑을 테마로 한 다양한 아트 작품으로 채워, 파리 특유의 감성과 예술적 감각을 담아냈다.

    마드리드의 라스 로사스 빌리지(Las Rozas Village) 또한 올해 25주년을 맞이하며, 2월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로컬 아티스트 사라 부에노(Sara Bueno)와 협업을 진행했다. 사라 부에노는 말과 글을 이미지화하고 감각적으로 예술화하는 작업으로 유명하며, 이번 협업에서는 "자신을 사랑할 때까지 자신을 사랑하세요"라는 메시지를 담은 시각적 설치 작품을 선보인다. 라스 로사스 빌리지 곳곳에서 이러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자기애의 의미를 되새기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비스터 컬렉션은 런던, 파리, 밀라노,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 뭰헨, 앤트워프, 브뤼셀 등 유럽 주요 도시에 위치한 빌리지들에서 다가오는 봄의 기운과 함께 다채로운 문화 및 예술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