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더 비기닝 오브 스프링' 웨딩 쇼케이스 개최

기사입력 2025.02.17 16:17
  • 사진제공=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
    ▲ 사진제공=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이 오는 2월 21일,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웨딩 쇼케이스 '더 비기닝 오브 스프링(The Beginning of Spring)'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소규모 웨딩부터 대규모 결혼식까지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호텔의 웨딩 서비스를 소개하는 자리다.

    행사에서는 10명 규모의 소규모 웨딩부터 최대 250명까지 수용 가능한 웨딩홀을 직접 둘러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메인 홀인 G볼룸(G-Ballroom)은 최대 25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최신 미디어 월(Media Wall)을 활용한 감각적인 웨딩 연출이 가능하다. D볼룸(D-Ballroom)에서는 빔 프로젝터를 통해 예식을 생중계할 수 있어 대규모 하객을 위한 편리한 동선 구성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호텔 최상층(15층)에 위치한 스카이 미팅룸(Sky Meeting Room)과 프라이빗 룸(Private Room)은 10~20명 규모의 소규모 웨딩 및 브라이덜 샤워를 위한 공간으로, 아늑하고 친밀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쇼케이스 투어를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Table32 레스토랑 뷔페 식사권과 특별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당일 상담을 통해 웨딩 계약을 체결한 커플에게는 7가지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혜택에는 △포토테이블 서비스 △신랑·신부 대형 현수막 무료 제공 △미디어 월 무료 이용 △포토월 꽃장식 △객실 1박(조식 포함) 제공 △웨딩 메뉴 시식(2인) 제공 △잔치 국수 서비스 제공 등이 포함된다. 해당 혜택은 2025년 3월부터 2026년 2월까지 결혼식을 계획한 커플을 대상으로 하며, 계약 기간은 2025년 2월 21일부터 3월 31일까지이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 관계자는 "이번 웨딩 쇼케이스를 통해 예비 신랑·신부들이 자신들에게 맞는 웨딩 스타일을 직접 체험하고 결정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