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엔포드 호텔, 유료 멤버십 ‘엔포드 멤버십’ 3월 출시… “프리미엄 서비스 강화”

기사입력 2025.02.17 15:34
  • 충북 청주의 엔포드 호텔이 3월 유료 멤버십 프로그램 ‘엔포드 멤버십’을 새롭게 선보이며 프리미엄 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

    엔포드 멤버십은 연간 회원제로 운영되며, 숙박과 다양한 호텔 부대시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회원에게는 객실 10% 할인과 호텔 내 어반오아시스 및 인피니티풀 솔레아도 50% 할인(동반 2인까지 적용) 혜택이 기본적으로 주어진다. 또한, 호텔 내 레스토랑인 비아라테 뷔페, 시즐링 하우스, 마마채, 베이징에서 4인 이하 식사 시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멤버십은 ▲실버 ▲골드 ▲플래티넘 총 3가지 등급으로 구성되며, 등급별로 조식(2인)이 포함된 객실 이용권과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사우나가 포함된 어반오아시스 이용권이 차등 지급된다. 해당 멤버십은 3월부터 가입이 가능하며, 발급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다.

    엔포드 호텔 김은석 총지배인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멤버십 프로그램을 도입했다”며 “숙박뿐만 아니라 호텔 내 다양한 부대시설과 레스토랑을 보다 합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혜택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엔포드 호텔은 기존 그랜드플라자 청주 호텔에서 사명을 변경하고 리모델링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공간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