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혼여행 트렌드가 진화하고 있다. 전통적인 휴양지 중심에서 벗어나 체험형, 럭셔리, 액티비티 등 다양한 경험을 추구하는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다.
이에 노랑풍선이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온라인 허니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신혼부부들의 다양한 선호도를 반영해 동남아시아의 휴양지부터 유럽의 문화 도시까지 폭넓은 여행지를 준비했다. 발리와 카오락, 코사무이 등 전통적인 휴양 허니문 선호지는 물론, 파리, 로마, 프라하, 바르셀로나 등 문화 체험이 가능한 유럽 도시들도 포함됐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각 지역별로 차별화된 특전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발리의 VIP 샌딩 서비스부터 카오락의 뱀부 트래킹, 파리의 몽마르트 오후 투어까지, 단순한 관광을 넘어 현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을 제공한다.
노랑풍선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160만원 상당의 럭셔리 숙소 숙박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발리의 제라미 풀빌라와 로얄푸르나마 풀빌라, 푸켓의 윈덤 그랜드 풀스윗, 하와이의 페어몬트 오키드 등 최고급 숙소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최근 허니문 트렌드는 휴양 중심에서 벗어나 체험형, 럭셔리, 액티비티 등으로 더욱 다변화되고 있다"며 "예비 신혼부부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통해 인생에서 잊지 못할 여행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