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효 전문기업 티젠과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티젠의 신제품인 콤부차 시칠리아 핑크레몬과 락앤락의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를 결합하여, 친환경적인 요소까지 고려해 기획했다.
기획전은 10일 양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되며, 티젠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최신 제품인 티젠 콤부차 시칠리아 핑크레몬을 구매하고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30명에게 락앤락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를 증정한다.
-
또한, 락앤락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 구매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티젠 콤부차 시칠리아 핑크레몬 30스틱을 선물한다. 두 브랜드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팔로워 대상 선물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티젠이 최근 출시한 콤부차 시칠리아 핑크레몬은 이탈리아 시칠리아산 레몬을 사용한 제품으로, 스틱 1개당 비타민C 하루 권장량 100㎎을 제공하며 당류 0g, 칼로리는 15kcal로 낮으며 프리바이오틱스도 포함됐다.
락앤락의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는 내부를 세라믹 코팅 처리가 되어 있어 스테인리스 특유의 금속 맛을 없애고, 색배임 없이 오랫동안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온도 지속력의 핵심 기술인 이중 진공 더블월 구조가 적용됐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 진행된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