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아식스, 러닝화 젤-님버스 27 출시…“뛰어난 쿠셔닝과 통기성 결합”

기사입력 2025.02.10 13:20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ASICS)가 프리미엄 쿠셔닝 러닝화 젤-님버스 27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젤-님버스 27은 이전 모델보다 미드솔 높이가 2mm 증가했으며, 가볍고 부드러운 쿠션감을 제공하는 FF BLAST™ PLUS ECO 폼이 적용됐다.

  • 쿠셔닝 러닝화 젤-님버스 27 제품 이미지./사진=아식스 제공
    ▲ 쿠셔닝 러닝화 젤-님버스 27 제품 이미지./사진=아식스 제공

    아식스에 따르면 쿠셔닝은 약 24% 바이오 기반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미드솔 높이가 증가했음에도 무게는 그대로 유지돼 더욱 편안한 러닝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니트 갑피 대신 새롭게 적용된 엔지니어드 자카드 메쉬 갑피를 채택해 가벼우면서도 통기성이 뛰어나 장거리 러닝 시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덧붙였다.

    제품의 후족부에는 아식스의 대표덧링 충격 흡수 기술인 퓨어젤리 적용됐다. 아식스 관계자는 “기존 젤 대비 약 65% 더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착지 시 충격을 최소화하고, 더욱 부드러운 러닝을 가능하게 한다”고 설명했다. 여기에 아식스그립과 아하플러스 러버가 조합된 하이브리드 아웃솔을 적용해 우수한 접지력과 내구성을 동시에 실현했다. 이를 통해 다양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러닝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로라 볼겐 아식스 글로벌 제품 기획 수석 매니저는 “이번 제품은 한층 발전된 쿠셔닝 기술을 적용해 마치 구름 위를 달리는 듯한 편안함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