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병의원 컨설팅 전문기업 닥터CEO 대표 김도윤 회계사가 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병의원 절세 혁명 세미나’를 개최한다.
-
이번 세미나는 온라인(줌)과 오프라인에서 각각 진행되며, 병의원 원장님들에게 꼭 필요한 절세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온라인 세미나는 2월 13일 오후 1시 20분부터 1시 50분, 저녁 8시부터 8시 40분, 그리고 2월 15일 오후 3시부터 3시 40분까지 줌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세미나는 2월 15일 오후 4시 20분부터 5시까지,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33에 위치한 한국방송회관 16층 닥터CEO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닥터CEO는 병의원의 성공 경영 플랫폼 기업으로, 지난 12년간 병의원 원장님들의 절세 컨설팅을 진행해 왔다. 이번 세미나는 병의원 전문 김도윤 회계사가 직접 나서 원장님들이 꼭 알아야 할 절세 방법에 대해 안내한다.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세미나 후 1:1 상담 기회도 주어진다.
한편, 세미나 참가 신청은 닥터CEO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모집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닥터CEO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종합소득세 신고를 앞둔 병의원 원장님들에게 합법적인 절세 전략을 제시하고, 세무조사 리스크를 줄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송정현 기자 hyunee@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