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

KBI그룹, 'KBI컵 대한설상경기연맹 리그' 후원

기사입력 2025.02.04 15:32
  • 지난달 12일 스노보드 PSL(평행회전) 부문에서 입상 선수들이 상장을 수여받고 운영진들과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KBI그룹
    ▲ 지난달 12일 스노보드 PSL(평행회전) 부문에서 입상 선수들이 상장을 수여받고 운영진들과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KBI그룹

    KBI그룹은 국내 스키·스노보드 인구 확산에 기여하고자 제1회 ‘24·25 KBI컵 대한설상경기연맹 리그’에 공식 후원한다고 4일 밝혔다.

    총 상금 1억원 규모로 대한설상경기연맹(KSGF)이 주최한 이번 대회는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휘닉스파크에서 지난달 12일부터 오는 3월 3일까지 PSL, PGS, 크로스, 스키듀얼 등의 종목으로 펼쳐진다.

    이번 스키 및 스노보드 경기 참가자격은 일반부 1부 전·현 선수등록자, 일반부 2부 순수아마추어, 실버부 1969년 이전 출생자로 나뉜다.

    각 경기 마지막 날에 추첨을 통해 ‘25·26 대한설상경기연맹 VIP회원권’, ‘25시즌 청평 서프앤 제트서프 시즌권, 스노우비즈 플레이트랩 플레이트 등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KBI그룹 관계자는 “이번 대회 후원을 통해 설상스포츠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고조시키고 참여를 독려할 수 있도록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기존에 불우이웃돕기, 장학금 등의 사회공헌활동에서 진일보해 처음으로 스포츠대회에 후원하는 만큼 향후 많은 스키와 스노보드 선수들이 참가 할 수 있고 설상스포츠의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지원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