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새로운 매장을 열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한 'N32 신세계 강남' 매장은 기존 침대 매장과는 차별화된 공간으로 조성되었다. 푸르른 자연을 형상화한 조형물과 카펫, 오브제들로 꾸며져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N32는 시몬스의 ESG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 철학을 실천하고 있다. 브랜드 문화와 비주얼에서 독창성을 인정받아 시몬스와 독립적인 '멀티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N32의 폼 매트리스는 기존 제품들의 단점을 개선했다. 액티브 리프레시 폼(AR폼)으로 통기성을 높이고, 천연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사용해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5개의 플레이트로 분절된 모션 커브드 베이스는 사용자의 수면 환경에 맞춰 세밀한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모든 면에 안전 센서가 부착되어 끼임 사고를 방지한다.
N32는 전 제품에 아이슬란드 씨셀™을 사용하여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비건표준인증원의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난연 매트리스 생산 등 '4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고 있다.
N32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N32 폼 매트리스와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세트 구매 시 총 241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와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현재 N32는 전국에 23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포함해 다양한 지역의 스튜디오와 갤러리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