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롯데웰푸드, 제과 브랜드 ‘컴포트잇츠이너프’ 론칭 “현대인의 식습관에 대응나서”

기사입력 2025.02.03 15:30
  • 롯데웰푸드가 영양강화&식사대용 제과 브랜드 컴포트잇츠이너프를 론칭하고 6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컴포트잇츠이너프는 헬스&웰니스 요소를 강화한 영양강화&식사대용 제과 브랜드를 지향한다. 또한, 균형 잡힌 영양 설계를 위해 롯데중앙연구소의 보리 및 통곡물 연구 결과와 제품 개발 노하우를 적용했다.

  • 컴포트잇츠이너프 제품들./사진=롯데웰푸드
    ▲ 컴포트잇츠이너프 제품들./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하루 세 끼를 차려 먹는 전통적인 식사 대신 필요시 간편하면서도 균형 잡힌 영양을 채우고, 효율적으로 시간을 사용하고자 하는 최근 한 끼의 식문화에 주목했다. 편의성과 영양을 동시에 추구하는 라이프 퍼포머를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은 베이크드쿠키, 토스티드브레드, 골든츄이바, 큐브케이크, 쉐이크밀, 클래식보리밀 총 6종이다. 통곡물과 100% 국내산 압착보리를 주원료로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량을 높이고 당류와 포화지방은 줄인 것이 특징이다. 컴포트잇츠이너프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는 컴포트잇츠이너프 론칭을 기념해 브랜드 모델로 배우 고민시를 발탁하고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밖에도 오는 16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 체험단 이너프루언서를 모집하며, 향후 온라인 구매 인증 이벤트, 오프라인 전시회 참여, 직장인 대상 샘플링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컴포트잇츠이너프는 바쁜 일상에서 바르게 영양을 채우고, 개인의 취향을 만족하는 ‘웰니스 잇츠 라이프’를 표방한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의 먹거리 선택권을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