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라다이스시티가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산리오캐릭터즈 애프터눈 티 세트'를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티 세트는 '시나모롤', '폼폼푸린', '포차코' 등 인기 캐릭터들을 활용한 디저트로 구성됐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지난해 헬로키티 50주년 프로모션과 산리오캐릭터즈 크리스마스 이벤트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산리오코리아와의 협업을 이어가게 됐다"며 "이번 티 세트는 산리오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디저트로 시각적 즐거움과 맛의 만족도를 모두 높였다"고 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산리오캐릭터즈 애프터눈 티 세트'는 총 16종의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다. '시나모롤' 얼굴 모양의 쿠키 샌드와 '폼폼푸린' 데코픽으로 장식한 롤케이크 등 캐릭터를 형상화한 디저트들이 특징이다. 또한 제철을 맞은 딸기를 활용한 파나코타, 생크림 쇼트 케이크, 생초콜릿, 마들렌 등 다양한 딸기 디저트도 준비됐다.
음료는 캐릭터 라떼 아트를 더한 스페셜 메뉴인 '포차코 마롱 라떼'를 비롯해 딸기 요거트 라떼, 커피, 차 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포차코 마롱 라떼'는 고소한 밤 향과 달콤한 크림이 어우러진 음료에 '포차코' 캐릭터를 라떼 아트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티 세트는 매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1층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골드 에디션 헬로키티 인형'을 증정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애프터눈 티 세트와 함께 수영장 무제한 이용, 스파 '씨메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이용 혜택을 포함한 객실 패키지도 운영한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1층 '가든 바이 라쿠'에서 '스트로베리 빌리지' 콘셉트의 딸기 디저트 뷔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