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우 맛집 정동1946 시청점(정동 1946)이 비트코인, 이더리움, 테더등 주요 디지털 자산으로 결제할 수 있는 새로운 결제 옵션을 도입하며 디지털 자산 결제 시스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정동1946은 서울시 중구 서울 시청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1999년 서울시에서 '걷고 싶은 거리' 1호로 지정된 정동에 자리 잡고 있다. 간 시중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발베니 하이볼을 포함한 다양한 주류메뉴와 2++ No.9 한우정동세트와 한우 티본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와 획기적인 기획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
-
결제는 콘페이(KONPAY)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루어진다. 고객은 콘페이 앱에서 원하는 디지털 자산을 선택하고, 점원에게 바코드를 보여주는 간단한 방법으로 결제할 수 있다.
콘페이는 다중 디지털 자산의 결제 서비스를 지원하는 디지털 월렛 플랫폼으로, 현재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테더(USDT)와 같은 주요 디지털자산의 바코드 결제 지원 및 글로벌 결제 기업 마스터카드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마스터카드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 충전식 선불카드 결제를 중개하고 있다.
정동1946 대표는 “정동1946은 새롭게 도입한 디지털 자산 결제 시스템을 통한 특별한 식사 경험을 선사하며 소중한 사람들과의 연말 모임을 더욱 의미있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