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크리스마스 가볼만한 곳] 핀란드 공인 산타와 함께하는 워커힐 ‘2024 산타 키즈 빌리지’

기사입력 2024.12.21 12:00
  • 사진제공=워커힐
    ▲ 사진제공=워커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핀란드 산타 재단과 협업한 ‘2024 산타 키즈 빌리지’ 프로모션을 12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워커힐은 지난 2017년부터 핀란드 산타 재단과 협업하는 ‘산타 키즈 빌리지’를 선보이고, 매 회 새로운 컨셉과 내용의 기획으로 큰 인기를 끌며 사랑받고 있다.

    2024 산타 키즈 빌리지에서는 ‘산타를 찾아서: 스노우 포레스트에서의 모험’을 테마로,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산타와의 특별한 시간을 제공한다. 산타클로스의 고향으로 알려진 핀란드 로바니에미에서 온 핀란드 공인 산타가 함께해 리얼 산타의 감동과 함께 진짜 산타 마을에 방문한 것 같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워커힐은 현재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핀란드 산타 재단의 공식 라이선스 파트너로 등록되어 있다. 

    워커힐은 신비롭고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야외 피크닉 공간인 포레스트 파크를 ‘흰 눈으로 덮인 숲 속 어드벤처 빌리지’ 테마로 조성했다. 이곳에서 스노우 미로, 반짝이는 트리 언덕, 플레이모빌 포토존, 핀란드 사우나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 사진제공=워커힐
    ▲ 사진제공=워커힐

    ‘산타 키즈 빌리지’에 참여한 어린이 고객들은 워커힐의 레저 전문가 워키(Walkee)와 함께 숲 속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테마로 한 미션들을 수행하게 되며, 미션을 성공한 어린이들은 ‘산타 어린이 구조단’ 인증서를 받게 된다. ‘산타 키즈 빌리지’의 주요 프로그램 중 하나는 진짜 산타를 만나는 시간으로, 아이들은 가족과 함께 산타와 기념 사진 촬영뿐만 아니라 직접 크리스마스 선물과 축하 메시지를 듣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2024 산타 키즈 빌리지’는 아이들이 미션을 해결해 나가며 성취감을 느끼고, 마침내 상상 속의 산타를 만나며 꿈을 실현하도록 디자인된 시그니처 프로그램"이라며, "매년 새로운 스토리텔링을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어린 시절 가장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특별한 공을 들이고 있다. 이 시간만큼은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가장 행복하고 따뜻한 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산타 키즈 빌리지는 입장권(성인 2인, 어린이 1인 기준) 구매 고객 또는 관련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산타의 선물로 제공되는 HAPE 화성로켓기지 기차세트와 음료(커피 또는 핫초코 중 택 3잔)가 포함되어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