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송재연 창 코퍼레이션 대표, ‘2024 TV조선 글로벌경영대상’ K-브랜드 부문 수상

기사입력 2024.12.13 07:00
  • 패션 기업 ‘창 코퍼레이션’의 송재연 대표이사가 지난 27일 2024 TV조선 경영대상에서 글로벌 경영대상과 동반성장위원회의 표창장을 수상했다.

  • 사진 제공=창코퍼레이션
    ▲ 사진 제공=창코퍼레이션

    창 코퍼레이션의 유니섹스 브랜드 듑벨(dub’bel)은 K-패션 브랜드로 ‘올 인 코리아 (ALL IL KOREA) ’의 목적에 맞게 원단, 부자재, 봉제 등 모든 원부자재와 공정을 메이드 인 코리아 소재를 사용한다.

    창 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번 시즌 듑벨(dub’bel)은 서울을 상징하는 N서울타워와 듑벨 로고를 자수로 한땀 한땀 새겨넣어 대한민국의 멋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디자인 요소들과 차별화된 매력 어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K-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또한 국내 최대 패션 전시회인 ‘2024 트렌드페어(Trend Fair 2024)’에서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아시아 국가를 중심으로 진행하는 패션 수주회 ‘2024 도쿄 트라노이(TRANOÏ Tokyo 2024)’에서도 큰 호응을 받아 수상에 선정됐다”고 전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올해 11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과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가 진행되기도 했다.  

    송재연 대표이사는 “2024 TV조선 글로벌 경영 대상 수상으로 K-패션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을 받고, 함께 성장하는 경영을 실천하겠다”라며, “저를 믿고 함께 해온 임직원들과 동반성장을 위해 더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