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덴프스(Denps)’를 보유하고 있는 에이치피오(H.PIO)가 ‘식물성 알티지(rTG) 오메가3’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세계 1위 원료 공급사인 DSM사와 협업하여 선보이는 국내 최초 이탈리아 직수입 완제품이다.
-
에이치피오는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가 중금속과 방사능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식물성 오메가3로, 제품의 품질 및 에이치피오의 독점 공급을 보장하는 전용 씰을 부착해 신뢰도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무산소 제조 공법은 유지류 특성상 산패 위험이 높은 오메가3의 신선도 관리를 위해 매우 중요한데, 이번 제품은 최초의 연질캡슐 발명기업이자 무산소 제조 공법을 도입한 세계 1위 연질캡슐 제조사 이탈리아 카탈렌트(Catalent)와도 협업을 진행해 더 안전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사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DSM사에서 미세조류를 추출한 직후 원료를 항공으로 운송해 제조 과정 중 산소와의 접촉을 완전히 차단하는 해당 제조 공법으로 오메가3의 신선도를 유지한다. 또한, 산패 위험을 줄이는 기술과 철저한 품질 관리로 고순도의 알티지 오메가3로 체내 흡수율을 높였으며,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고려해 원료와 캡슐 모두 100% 식물성으로 적용했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세계적으로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로 완성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치피오의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오는 12월 7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단독으로 론칭된다.
- 김정아 기자 jungy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