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아이엠에스오(GIMSO)와 루비성형외과가 일본에서 개최된 2024년 국제기업가교류회의 제3회 글로벌 비즈니스 엑설런스 어워드(GLOBAL BUSINESS EXCELLENCE AWARD)에서 국제 경영 우수상(해외 부문)을 공동 수상했다.
병원 경영지원회사(MSO)인 지아이엠에스오와 루비성형외과는 의료와 경영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한 상호 협력을 진행하고 있으며, 협력을 통해 B2B 방식의 해외 환자 유치 성과를 달성했다.
-
지아이엠에스오와 루비성형외과는 이번 수상이 혁신적인 의료 서비스와 병원 경영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성과를 인정받아 이루어진 쾌거로, 글로벌 의료 시장에서 경쟁력을 입증하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해외 환자 유치 활동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양 기관은 국제적 인지도를 바탕으로 다양한 국가에서 더 많은 환자가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개별 환자의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와 최신 의료 기술을 접목하여 환자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루비성형외과 허정우 대표원장은 수상 소감을 통해 "이번 수상은 루비성형외과의 모든 의료진과 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의 결과이며, 앞으로도 해외 환자들에게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아이엠에스오 이성형 대표는 "이번 수상은 지아이엠에스오가 루비성형외과와 함께 협력한 결과로, 앞으로도 병원 경영 지원을 통해 글로벌 의료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김정아 기자 jungy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