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림어스컴퍼니의 음악 플랫폼 플로(FLO)가 내달 1일까지 색다른 장르의 캐럴을 즐기는 '크리스마스 캐럴은 8000만 곡 플로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섯 가지 다양한 장르의 캐럴로 구성된 플레이리스트를 듣는 이용자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플로는 8000만 곡 이상의 음원 라이브러리를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의 캐럴을 소개하며, 색다른 청취 경험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플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하이틴 팝, 포크·컨트리, 인디 팝, 재즈, 클래식까지 각 장르의 캐럴로 구성된 총 다섯 개의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한다. 듣는 순간 두근두근 하이틴 크리스마스, 텍사스에서의 해피 네슈빌 홀리데이, 성수동에서 힙하게 즐기는 인디 팝 캐럴, 환상적인 선율의 클래식과 산타 마을 입장, 빈티지 와인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재즈 중 이용자들은 취향에 따라 플레이리스트를 골라 들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플로 이벤트 페이지 내 '선물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응모한 뒤, 다섯 가지 플레이리스트 중 하나를 골라 10분 이상 청취하면 된다. 플로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하며, 플로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 기간 내 플로 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드림어스컴퍼니 김성은 브랜드Unit장은 "음악팬들이 보다 색다른 캐럴로 이번 크리스마스를 즐겼으면 하는 바람으로 캐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플로가 보유한 8000만 곡 음악 데이터를 활용해 이용자들이 새로운 음악을 발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