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쉐라톤 나트랑 호텔 앤 스파, 폴 던(Paul Dunn) 총지배인 임명

기사입력 2024.11.21 09:44
  • 쉐라톤 나트랑 호텔 앤 스파의 총지배인 폴 던(Paul Dunn)
    ▲ 쉐라톤 나트랑 호텔 앤 스파의 총지배인 폴 던(Paul Dunn)

    쉐라톤 나트랑 호텔 앤 스파(이하 '쉐라톤 나트랑 호텔')가 새로운 총 지배인으로 폴 던(Paul Dunn)을 임명했다.

    폴 던은 아랍에미리트와 영국에서 고위급 직책을 26년간 맡으며 경험을 쌓아온 호텔 업계의 베테랑 인물이다. 그는 리브랜딩 이니셔티브와 대규모 이벤트를 포함한 다수의 성공적인 마케팅 활동을 주도하며 브랜드 충성도와 수익성을 높이는 등 여러 방면에서 능력을 발휘한 바 있다. 또한, 그는 2023년 3월부터 호텔 레지던트 매니저로 재직과 동시에 JW 메리어트 하노이에서 영업 및 마케팅 이사를 역임했다. 그의 근무 기간 동안 매출이 매년 전년 대비 기하급수적인 성장을 주도하며 지난 8년 동안 지속적으로 RGI 성장률을 이끌어냈다. 임기 기간 중 2023년은 매출, ADR, GOP%, 시장 점유율 목표를 넘어서는 호텔 최고의 실적을 거두면서 입지를 굳혔다. 특히, 이 호텔은 권위 있는 국빈 방문을 주최했으며, 2016년부터 ADR과 점유율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관계자는 ‘’새로운 총 지배인으로 폴 던을 임명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그가 새 챕터를 시작하면서 최고의 능력을 보여줄 것을 기대한다’’ 고 전했다. 

    한편,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는 나트랑과 칸호아에 있는 나트랑 최초의 글로벌 체인 브랜드 호텔로서 14년 동안 호스피탈리티 업계를 선도해 왔다. 연중 300일 이상의 맑은 날씨와 하얀 모래 언덕 그리고 푸른 바다를 간직하고 있는 동양의 나폴리라 일컬어지는 베트남 중부 해안에 위치해 있어 약 7km 이상의 아름다운 나트랑 해변이 호텔 가까이에 펼쳐져 있어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