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호반호텔앤리조트, 조희숙 셰프와 ‘사랑의 김치 나눔 캠페인’ 성료

기사입력 2024.11.20 15:29
  • 호반호텔앤리조트 김치나눔행사
    ▲ 호반호텔앤리조트 김치나눔행사

    호반호텔앤리조트(부회장 이정호)가 한식공간의 조희숙 셰프와 함께 ‘사랑의 김치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관내 홀몸 어르신들과 가정 폭력 피해 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제천 포레스트 리솜 리조트 임직원들이 정성껏 만든 김치는 지역 복지시설에 전달됐다. 

    특히 이번 김장에는 제천 포레스트 리솜 리조트에서 직접 재배한 신선한 배추와 무가 사용되었고, 제천시 4-H 연합회의 추가 후원을 통해 더욱 풍성하게 마련되었다. 또한, 조희숙 셰프의 특별 레시피로 만들어진 김치는 레스트리 몬도키친과 더그릴 720에서 일정 기간 동안 맛볼 수 있다. 

    한식의 대모로 일컬어지는 조희숙 셰프는 ‘한식공간’을 통해 미쉐린 1스타를 획득했으며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어워드 및 여러 국제 상을 수상해 한국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호반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올해 직접 재배한 식재료로 한식 대가와 함께 열심히 만들어 의미가 더 크다”며, 다가오는 추운 겨울에 몸과 마음이 지친 이웃들이 맛있는 김치로 조금이나마 힘을 얻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최근 제천시 4-H 연합회와 함께 ‘F&B 신규 콘텐츠 개발 및 지역사회 상생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