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 & 스파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조식과 객실을 누릴 수 있는 ‘유리 픽 패키지(Yuri’s Pick Package)’를 오늘(19일)부터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패션 브랜드 YURI/YIM(유리임)의 임유리 대표와의 협업으로 기획되었으며, 패키지 고객은 2025년 3월 31일까지 숙박 할 수 있다.
푸꾸옥에 자리한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 & 스파는 타이만의 아름다운 진주 섬에 위치해 가족 또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여행지로 유명하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빌 벤슬리가 설계한 본 리조트는 가상의 대학교 컨셉이라는 기발한 발상과 현대적 감각의 편안함 그리고 JW에서 제공하는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탁월한 숙박 경험을 선사한다. 231개의 호화로운 객실, 스위트룸, 빌라를 갖췄으며, 객실 크기는 최소 54㎡ 부터 시작하여 넉넉한 공간으로 설계됐다.
‘유리 픽 패키지’는 정상가보다 30% 할인된 가격에 조식 포함 숙박을 예약할 수 있는 특별 상품이다. 패키지 고객은 추가 요금을 통해 오션 뷰 객실 및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 하고, 레이트 체크아웃, 공항 왕복 셔틀 서비스 등 다양한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객실 고객에게는 푸꾸옥 명소인 키스 브릿지, 키스 오브 더 시, 혼 톰 케이블카의 2인 티켓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에메랄드 베이 뷰의 일반 객실 시에도 키스 오브 더 시 2인 티켓 및 공항 편도 셔틀 서비스 그리고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한편, 패션 브랜드 YURI/YIM의 임유리 대표는 오늘(19일) 저녁 9시에 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리 픽 패키지’를 소개하는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본 패키지로 숙박 예약을 진행한 선착순 20명에게는 YURI/YIM의 10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