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수백만 브릭으로 펼쳐진 성탄절 풍경 ‘눈길’… 레고코리아, ‘레고 산타 빌리지’ 체험존 운영

기사입력 2024.11.18 09:00
  • 레고코리아가 스타필드와 함께 운영하는‘레고 산타 빌리지’ 체험존
    ▲ 레고코리아가 스타필드와 함께 운영하는‘레고 산타 빌리지’ 체험존

    레고코리아가 스타필드 고양과 안성에 수백만 레고 브릭으로 꾸민 크리스마스 체험존 ‘레고 산타 빌리지(LEGO SANTA VILLAGE)’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존은 레고그룹의 ‘일상을 바꾸는 놀이, 이것이 우리의 슈퍼파워(Play is Your Superpower)’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2025년 1월 12일까지, 안성점에서는 오는 17일부터 2025년 1월 13일까지 운영된다.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 협업을 통해 스타필드를 찾는 고객들에게 이색 경험을 제공해온 양사는 올해 상상 속 산타 마을을 테마로 한 더욱 특색 있는 공간과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초대형 레고 트리와 눈송이 패턴의 바닥, 오너먼트 모양의 체험 테이블 등 동화 같은 풍경으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국내 1호 레고 공인 작가 김성완 작가가 제작한 높이 8m의 ‘레고 크리스마스 위시 트리’가 스타필드 고양점과 안성점에 각각 설치된다. 트리는 오직 레고 듀플로 브릭으로만 하나당 30만 개 이상의 브릭이 사용돼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한다.

    실제 산타 마을을 재현한 듯한 체험 공간도 눈길을 끈다. 현장 대기 등록 후 이용 가능한 ‘오너먼트 창고’에서는 레고 크리스마스 장식을 만들고 팝업 내 트리에 자유롭게 걸 수 있다. 컨베이어벨트를 타고 움직이는 50만 개의 브릭으로 나만의 레고 작품을 만들 수 있는 '브릭 체험존’도 운영한다. 레고 꽃들로 꾸민 ‘산타의 방’에서는 산타 레고 글루드 모델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다.

    동심을 자극하는 현장 이벤트도 스타필드 고양점과 안성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내달 1일부터 25일까지 팝업 내 ‘산타 우체국’에 마련된 우체통에 소원 엽서를 작성해 넣으면 추첨을 통해 각 지점 별 매일 한 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팝업 운영 기간 동안 소원 엽서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 중 각 지점 별 5명을 추첨해 원하는 레고를 선물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위시 트리’ 또는 ‘산타의 방‘에서 인증 사진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현장에서 레고 미니피겨를 받을 수 있다. 팝업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각 지점 별 10명에게 ‘레고 디즈니캐슬(43222)’을 증정한다.

    ‘레고 선물 가게’에서는 레고 듀플로를 비롯한 시티, 드림즈 등 레고 대표 인기 시리즈와 자동차, 식물, 성인 팬을 위한 코너 등 다양한 연령층과 관심사에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레고 스타트팩과 메시지 각인 레고 키링을 증정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