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마스 시즌 및 연말을 앞두고 미리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관련 상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호텔들이 있다.
-
롯데호텔 월드는 인기 어린이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와 함께 월클데이(World Click Day)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이번 월클데이에는 브레드 이발소와 협업한 ‘브레드 크리스마스 월드’ 콘셉트의 유아동 동반 가족용 객실 패키지다.
조식 상품은 객실 1박에 특별히 준비된 브레드 이발소 조식 세트를 더했다.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그대로 옮겨 놓은 토스트와 시리얼,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조식과 함께 브레드 이발소의 주요 캐릭터인 윌크가 그려진 텀블러 1개를 특별 선물로 제공한다. 조식은 룸서비스로 제공되어 이용이 더욱 편리하다. 조식 불포함 상품은 패밀리형 객실 1박에 한정판으로 제작된 브레드 이발소 크리스마스 키링을 증정한다. 키링은 애니메이션 캐릭터 윌크와 마카롱 중 무작위로 제공된다. 특히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투숙 예정인 월클데이 객실 패키지 구매객 중 별도의 설문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10팀은 당일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분장의 산타가 객실로 직접 찾아가 선물 증정과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선사한다. -
웨스틴 조선 서울은 객실 패키지 ‘타임리스 화이트 크리스마스(Timeless White Christmas)’를 오는 12월 25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브랜드인 ‘본델스’ 제품을 직수입하는 ‘오뜨비 스페이스’와의 협업을 통해 본델스 오너먼트 2종으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주니어 스위트 객실 투숙 고객에게는 조선델리의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 중 하나인 ‘슈톨렌’ 1박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이상 상위 스위트 객실에는 와인, 샴페인 그리고 델리 상품으로 구성된 ‘와인 햄퍼’를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히 기획된 ‘와인 햄퍼’는 객실 타입에 따라 웨스틴 조선 서울의 소믈리에가 엄선한 크룩 샴페인, 인시그니아, 돔페리뇽 등 프리미엄 와인 1~3종과 함께 치즈 플래터, 조선델리의 베스트 품목 중 하나인 샤인머스캣 홀케이크로 풍성하게 구성되며 와인 햄퍼가 제공되는 객실 패키지는 공식 홈페이지 단독 상품으로 판매된다.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도심 속 특별한 쉼과 백화점 나들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연말까지 선보인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더현대 서울 5층에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로 조성한 ‘LE GRAND THEATER’(움직이는 대극장)’를 별도 예약 및 대기 없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프리패스 티켓 1매(4인 이용 가능)를 증정한다. ‘LE GRAND THEATER’는 성탄절을 맞은 동화 속 유럽의 서커스 마을을 모티브로 꾸민 팝업 공간으로, 곳곳에 크리스마스 장식이 연출돼 있고 마술, 묘기,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서커스 극장과 같은 시설물과 대형 열기구 모형 등이 설치돼 있다. 객실은 페어몬트 디럭스 룸, 페어몬트룸 킹 타입과 트윈 타입을 연결한 커넥팅 객실, 시그니처 스위트 3가지 타입으로 준비되며, 시그니처 스위트의 경우 골드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이색 주류 ‘더 배럴 뱅쇼’ 시리즈 1병도 제공한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