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짧은 가을이 저물고 기온이 뚝 떨어진 가운데 한라산 청정 숲 속에 자리한 위(WE)호텔 제주이 겨울 패키지를 내놨다.
먼저, 위(WE)호텔 제주는 겨울의 낭만을 더해줄 혜택이 가득한 ‘겨울 숲 이야기’ 패키지를 12월 1일부터 25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위(WE)호텔 제주는 한라산 청정 숲에 둘러싸여 있어 머무르기만 해도 자연 치유 효과를 느낄 수 있고 힐링 스팟이다. 특히, 눈이 내린 후 호텔의 숲 산책길은 자연이 선사하는 눈꽃으로 가득해 그 아름다움을 말로 다 할 수 없다. ‘겨울 숲 이야기’ 패키지의 혜택으로는 겨울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조식뷔페 2인(소아동반시 소아조식 1인 무료), 핫초코과 조각케이크 세트, 레이트 체크아웃 그리고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를 2인에게 제공한다. 또한, 천연암반수 수영장 및 야외 자쿠지, 피트니스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2박 시 혜택으로는 치맥세트를 제공하며, 주중 투숙객에게는 가능 시 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얼리버드 특별 혜택으로 숙박 14일 전 예약 시 해당일 판매가에서 7% 할인을 제공하며, 인원 추가비 1인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진정한 힐링 스테이를 위해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 4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게 2인에게 제공한다. 프로그램 4가지는 청정 숲에서 스트레칭, 명상, 놀이 등을 즐기는 <숲에서> 숲 체험 클래스, 다양한 수중 운동을 통한 활기찬 아침 선물하는 <아쿠아 무브먼트>, 물의 흐름과 파동을 이용한 물속 명상 테라피 <아쿠아 카밍> 그리고, 소리와 파장으로 몸의 이완과 치유력을 높여주는 몸으로 느끼는 사운드 테라피 <크리스탈 싱잉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위호텔제주는 안전하고 편안한 산행을 위한 왕복 셔틀버스 운행과 스파로 피로 회복까지 즐길 수 있는 ‘산행 & 스파’ 패키지를 연간 패키지로 운영 중이다. 아울러 산행에 도움이 되도록 트래킹 키트로 생수, 머핀 또는 브라우니, 과일, 초콜릿 등을 제공한다. 왕복 셔틀버스는 오전 9시에 호텔 정문에서 영실 탐방로 입구까지, 그리고 오후 1시 30분에 영실 탐방로 입구에서 호텔까지 운행한다. 산행 후에 메디컬 스파 센터에서 2인 카본 스파 테라피를 제공받으며 몸의 피로를 풀고 회복을 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특히 카본 테라피는 Carbon으로 입자가 작은 정교한 탄산수로 전환시켜 피부 깊숙히 침투 시킴으로써 혈액순환과 피부 개선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는 테라피다.
호텔 관계자는 “온 산을 하얗게 뒤덮어 아름답기가 말로 다 할 수 없는 상고대의 모습이 절경인 한라산의 설경을 감상하고, 스파 테라피로 등반의 피로까지 풀 수 있는 진정한 겨울 힐링 여행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