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가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네스프레소와 두 번째 협업으로, 어메이징 오트의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와 네스프레소의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를 활용한 오트라테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다.
-
올해는 온도와 상관없이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는 에어로치노의 특징과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의 특징을 활용한 콜드폼 아이스 오트라테 레시피를 추천한다. 시원한 얼음 위에 크리미한 오트 거품과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매일유업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오트라테를 즐기는 홈 카페를 주제로 ‘어메이징 오트 x 네스프레소’ 기획전을 열고 최대 55% 제품 할인혜택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서도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네스프레소와의 협업은 어메이징 오트가 가진 특별한 맛과 건강함을 홈 카페 트렌드와 결합하여 많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음료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어메이징 오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