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배우 김지원을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 그녀와 함께 한 첫 화보를 공개했다.
수많은 화제를 낳으며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깊이 있는 연기로 주목받은 김지원을 앰버서더로 발탁한 듀베티카는 김지원과 함께 겨울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패딩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김지원은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듀베티카의 대표 겨울 컬렉션 제품인 '토리사'와 '마리에타'를 착용,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
듀베티카 관계자는 "김지원 배우가 보여주는 클래식한 매력과 옷의 장점을 극대화 하는 우아함이 이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져 앰버서더로 발탁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겨울 시즌 김지원 배우와 듀베티카는 화보를 비롯해 옥외광고와 더 현대 서울, 신세계 강남 등에서 진행되는 릴레이 팝업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지원은 "트렌디한 매력으로 전세계의 사랑을 받아온 듀베티카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브랜드와 함께 펼칠 다채로운 활동들을 기대해 달라"고 앰버서더로서의 소감을 밝혔다.
듀베티카의 이번 겨울 컬렉션 제품들은 자사몰과 무신사, SSF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픽콘
인기뉴스
이 기사는 외부제공 기사입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