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보락이 지난 1일부터 진행 중인 G마켓·옥션의 최대 온라인 프로모션 '빅스마일데이'에서 지난 3일간 약 9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빅스마일데이 1주차 누적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11월 1일~3일, G마켓·옥션 합산 기준)
로보락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S8 맥스V 울트라 시리즈를 포함한 로봇청소기와 습건식 무선청소기 플렉시 등 청소기 11종을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빅스마일데이 1주차에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2024 플래그십 모델인 S8 맥스V 울트라 시리즈(일반형·직배수 스테이션)다. 3일간 총매출 84억원으로 빅스마일데이 전체 판매 제품 중 가장 높은 판매액을 기록했다.
S8 맥스V 울트라는 로보락 제품 최초로 플렉시암 사이드 브러시, 회전형 엑스트라 엣지 물걸레 등을 탑재해 독보적인 엣지 클리닝 기능을 제공한다. 직배수 스테이션은 사람이 손을 대지 않아도 청소용 물을 자동으로 교체해 유지 관리의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고급스러운 컬러가 돋보이는 블랙 모델을 처음 선보였다.
로보락 관계자는 "올해의 마지막 대규모 프로모션인 빅스마일데이는 로보락의 스마트한 청소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보락은 현재까지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에서 15회 연속 단일 제품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로봇청소기 1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