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멤버 장하오가 유명 퍼스널 케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22일 중국 유명 퍼스널 케어 브랜드 Kustie(쿠스티에) 측이 장하오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는 소식과 함께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장하오는 동화 속 왕자님 같은 맑고 순수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노래와 춤 실력 모두 겸비한 올라운더 장하오가 용감하게 꿈을 쫓는 모습이 '스스로를 위해 피어나다'라는 브랜드의 정체성과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로써 장하오는 영국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태국 뷰티 브랜드, 중국 유명 퍼스널 케어 브랜드 등 연이은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 자리를 꿰차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활약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장하오는 최근 중국 마담 피가로(Madame Figaro) 10월호 단독 커버를 장식하고, 앞서 개인이 가창한 '환승연애3' OST 'I WANNA KNOW'로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OST 인기상'을 수상하는 등 다방면에서 대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한편, 장하오가 속한 ZEROBASEONE은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 관심 속에 첫 해외 투어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 [TIMELESS WORLD]'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이들은 지난 9월 서울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방콕, 마닐라를 거쳐 오는 26일 자카르타 공연을 앞두고 있다.
- 픽콘
인기뉴스
이 기사는 외부제공 기사입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