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2027년 서초구 내곡동 헌인마을에 '카펠라 레지던스 서울' 오픈

    기사입력 2024.10.21 10:18
    2027년 ‘카펠라 레지던스 서울’ 탄생
    • 카펠라 호텔 대표(좌) 크리스티아노 리날디((Cristiano Rinaldi)와 헌인타운개발㈜ 우 린(우)(사진제공=카펠라 호텔 앤 리조트)
      ▲ 카펠라 호텔 대표(좌) 크리스티아노 리날디((Cristiano Rinaldi)와 헌인타운개발㈜ 우 린(우)(사진제공=카펠라 호텔 앤 리조트)

      카펠라 호텔 앤 리조트가 오는 2027년에 '카펠라 레지던스 서울'을 오픈한다.

      카펠라 호텔 그룹은 헌인타운개발㈜과의 파트너십을 발표하며 2027년 서울에 카펠라 호텔 앤 리조트의 첫 번째 프로젝트인 '카펠라 레지던스 서울'이 탄생한다고 밝혔다. 

      카펠라 호텔 앤 리조트는 서초구 내곡동 헌인마을의 아름다운 자연 환경에서 그들의 시그니처인 문화적 몰입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미 세계 50대 호텔에 선정된 플래그십 호텔들을 보유한 카펠라는 서울의 하이엔드 시장을 더욱 발전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서초구 내곡동 헌인마을은 카펠라의 핵심 철학이 잘 반영된 곳이다. 도심의 혁신과 경제, 문화, 랜드마크, 녹지가 완벽하게 융합되며 카펠라가 추구하는 지역 유산 존중과 럭셔리 재정의를 완벽히 구현한다. 더불어 도심속에서 잘 보존된 자연의 희소가치는 카펠라가 추구하는 안식처를 실현할 수 있는 유일한 장소이기 때문이다.

      헌인타운개발㈜의 우 린 은 “카펠라 레지던스 서울은 월드 클래스 브랜드가 선보이는 최고 수준의 맞춤형 주거 경험 소개를 통해 한국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며 “카펠라 호텔 앤 리조트와 함께 서울에서 이 여정을 시작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 역동적인 도심과 초록 자연이 조화를 평온하게 조화를 이루는 헌인마을에 카펠라는 큰 감동을 받았고 카펠라의 철학을 담기에 적합한 곳이라 생각한 만큼 카펠라 레지던스 서울은 글로벌 수준의 럭셔리 호스피탈리티의 시작이자 모든 순간과 세부가 정교하게 조율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곳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카펠라 호텔 그룹의 크리스티아노 리날디(Cristiano Rinaldi) 대표는 "2천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 변화와 혁신이 공존하는 서울은 정말 놀라운 도시다.  카펠라의 브랜드 정신과 매우 유사한 이곳에 카펠라 레지던스 서울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카펠라 레지던스 서울은 싱가포르와 상하이에서의 성공에 이어 럭셔리 레지던스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할 것이다. 우리는 단순히 거주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한국의 하이엔드 주거 생활을 재정의하는 특별한 경험을 창조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