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체식품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가 무설탕 나타드코코를 함유한 슈가로로 맛있는 코코곤약젤리 복숭아&자두, 유자&레몬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인테이크의 제로슈가 전문브랜드인 슈가로로는 대체 당류 기술을 적용해 당과 칼로리를 낮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이번 슈가로로 맛있는 코코곤약젤리 2종은 말랑하고 탱글탱글한 곤약젤리의 식감에 쫄깃한 나타드코코를 더해 식감은 더 살리고 씹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코코넛 워터를 발효시켜 만든 나타드코코로 식이섬유가 더 풍부하며, 섭취 시 포만감도 더했다.
인테이크 관계자는 “2가지 과일 맛을 조합해 다양한 과일 맛을 선사하지만 1팩당 6kcal에 당류는 0g인데 이어, 비타민은 하루 권장량의 5배에 해당하는 비타민C 500mg을 함유해 달콤한 젤리로 비타민C 충전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녹엽 인테이크 대표는 “슈가로로 곤약젤리는 건강은 물론 맛과, 식감, 가격까지 잡으며 2018년 첫 출시 이후 누적판매수량 1700만팩을 돌파하며 슈가로로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도 설탕 함유가 높은 기존 스낵과 음료 시장에서 벗어나 당과 칼로리 걱정 없이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 제품 개발을 이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