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스타벅스, 내달 1일 세계 커피의 날 기념 이벤트 펼친다

기사입력 2024.09.29 09:29
  • 스타벅스 코리아가 10월 1일 세계 커피의 날을 맞아 전국 매장에서 오늘의 커피와 아이스 커피 대상으로 구매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10월 1일 하루 동안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 톨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커피와 쁘띠 까눌레를 증정한다. 단,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쁘띠 까눌레 미판매 매장과 인천공항 입점 매장은 제외다.

  • 스타벅스는 10월 1일 세계 커피의 날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스타벅스
    ▲ 스타벅스는 10월 1일 세계 커피의 날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스타벅스

    또한, 10월 1일부터 10월 5일까지 커피와 잘 어울리는 추천 디저트인 스타벅스 너티 쿠키, 돌체 핑거 초콜릿, 헤이즐넛 볼 초콜릿(밀크), 헤이즐넛 볼 초콜릿(모카) 등 4종 중 1개 이상을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와 함께 구매하면 주문당 별 2개를 추가 증정한다.

    세계 커피의 날인 10월 1일에 제공하는 오늘의 커피와 아이스 커피는 고객 투표로 최종 선정된 원두인 하우스 블렌드로 추출한다. 하우스 블렌드는 라틴 아메리카 지역의 원두를 혼합해 달콤한 카라멜과 너트향의 풍미와 함께 깔끔하고 균형 잡힌 맛이 특징이다. 미디엄 로스트로 중간 정도 무게감을 갖고 있으며 스타벅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원두 중 하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