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한국타이어, 삼성화재와 맞손… "윈터타이어 장착 할인 특약 출시"

기사입력 2024.09.25 14:32
  • (왼쪽부터) 박종호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 구영민 삼성화재 자동차보험부문장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제공
    ▲ (왼쪽부터) 박종호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 구영민 삼성화재 자동차보험부문장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제공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지난 24일 삼성화재와 '윈터타이어 장착 할인 특약' 출시 등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양사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한국타이어 본사 '테크노플렉스(Technoplex)'에서 박종호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과 구영민 삼성화재 자동차보험부문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갖고 한층 안전한 자동차 운행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한국타이어는 삼성화재와의 협약을 통해 자사가 보유한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의 고객 경험 기반 데이터와 티스테이션 멤버십 서비스 '올마이티'의 개인 성향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형 원스톱 솔루션을 활용하고, 삼성화재 보험을 이용하는 운전자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기반한 서비스 혜택으로 최상의 고객 만족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삼성화재와 한국타이어는 올 3월 공동으로 개발해 업계 최초로 출시한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윈터타이어 장착 할인 특약'의 운영 및 가입 편의성 제고에 협력하기로 했다. 티스테이션에서 윈터타이어를 장착하면 양사 간의 디지털 데이터 공유를 통한 간편 인증 방식이나 티스테이션 올마이티 매장에 방문 후 윈터타이어 장착 인증 등록을 거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를 바탕으로 삼성화재 고객 맞춤형 특별 프로모션 등 공동 마케팅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타이어는 올마이티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및 최상위 기술력 인증된 프리미엄 상품을 바탕으로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삼성화재와의 협업을 지속할 계획이다.

    박종호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고객의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지원하기 위해 양사가 비즈니스 관점에서 공감대를 형성한 의미 있는 발걸음"이라며,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최상위 수준의 타이어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삼성화재와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