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위가 물러나고 여행 떠나기 좋은 시기가 왔다. 여행으로 호캉스를 계획했다면 지금이다. 호텔업계가 가을을 맞아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펼치고 나섰다.
파라다이스시티, SSG닷컴 ‘쓱라이브’서 특별 방송 진행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늘(23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SSG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특별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
이번 라이브 방송은 가을을 맞아 취향에 맞춰 ‘아트테인먼트(Art+Entertainment)’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했다. 패키지 3종을 최대 76% 할인가에 선보이고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세계적인 추상미술 작가 조쉬 스펄링의 ‘원더(Wonder)’展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가심비를 충족시키는 라이브 전용 특전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투숙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여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방송 중에만 진행하는 프로모션도 풍성하다.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과 식사권, 파라다이스시티가 처음 선보이는 ‘파라다이스호텔 포기 김치’ 등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원더박스’ 입장 및 카니발 게임 5회 이용권,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를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최대 80% 할인 프로로션 ‘불꽃쎄일’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인 ‘불꽃쎄일’을 23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진행한다. 불꽃쎄일은 지난해 9월 국내 여행과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대표 프로모션이다. 이번에는 전국 호텔, 리조트, 워터파크 이용권 등을 정상가 대비 최대 80%까지 할인해 준다. -
다양한 고객 선호를 반영해 ▲2박 특가 ▲시그니처 패키지 ▲선착순 딜 ▲멀티 바우처 등 차별화된 상품을 준비했다. ‘2박 특가’는 전국 호텔, 리조트 객실 2박을 1박 수준인 15만9000원(최저가 기준)에 판매한다. ‘시그니처 패키지’는 선호도 높은 상품 2종으로 구성했다. 2인부터 4인까지 선택 가능하고 조식, 워터파크 등 옵션을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선착순 딜’은 행사 기간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오전 10시에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패키지, 워터파크 이용권을 특가에 선보인다. 판매 기간은 10월 20일까지며 이용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이외에도 겨울방학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멀티 바우처’를 10월 7일 오전 10시부터 2주간 판매한다. 바우처는 객실, 워터파크, 조식 이용권 3종 중 원하는 구성으로 선택하면 된다. 이용 기간은 1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다.
L7호텔 해외 1호점, 개관 1주년 기념 프로모션 내놓아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L7의 해외 1호점인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의 개관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우선 1+1 상품 ‘원나잇 프리(One Night Free)’를 선착순 10실 한정 판매(1인 1실 예약 한정)한다. 슈페리어 룸 2박 예약 시 그 중 1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픈런 이벤트로 진행되어 9월 23일 오전 10시부터 예약 가능하다.
클럽라운지 특전이 포함된 객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17시간 동안만 한정 판매하는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도 있다. 플래시 세일 상품은 슈페리어 클럽 플로어 룸 1박과 2인 클럽라운지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호텔 내 레이크 살롱 라운지에서 시간대별로 애프터눈 티와 해피아워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상품 이용 시 미화 $17 상당의 롯데호텔 리워즈 1700 포인트도 적립된다. 9월 23일 오전 11시부터 예약 가능하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