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플레이가 최근 네덜란드 프로축구 리그 에레데비시에 입성한 황인범의 소속팀 페예노르트 로테르담(이하 페예노르트)의 리그 경기를 독점 생중계한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22일 오후 9시 30분, 페예노르트와 NAC 브레다의 리그 6라운드 경기를 시작으로 국내 팬들에게 2024-2025 시즌 페예노르트의 모든 경기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에레디비시의 대표 명문 구단 페예노르트는 지난 시즌 리그 준우승과 함께 네덜란드 슈퍼컵(요한 크루이프 스할) 우승을 차지한 네덜란드 전통의 강호다. 페예노르트는 지난 3일, 대한민국 국가대표 미드필더 황인범을 영입했고, 황인범은 송종국, 김남일, 이천수에 이어 페예노르트 유니폼을 입은 네 번째 한국인 선수가 됐다.
황인범의 합류로 이번 시즌 페예노르트에 대한 국내 축구 팬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특히 지난 시즌 세르비아 수페르리가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쳐 올해의 팀과 올해의 선수에 모두 이름을 올린 황인범이 아약스, PSV, 아인트호번 등 에레데비시 대표 명문 구단을 상대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많은 팬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쿠팡플레이가 페예노르트의 리그 경기 생중계를 확정함에 따라 국내 팬들은 2024-2025 시즌 황인범의 경기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중계에는 유럽 축구 전문가 박용식 캐스터와 김민구 해설위원이 호흡을 맞추며, 전문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황인범 선수의 활약상을 국내 팬들에게 생생히 전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 관계자는 "코리안리거 황인범 선수가 속한 페예노르트의 경기를 국내 팬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중계와 풍성한 축구 콘텐츠로 팬들에게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