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그랜드플라자 청주 호텔 “충북 쌀의 우수성 널리 알릴 것”

기사입력 2024.09.19 17:46
  • 쌀소비촉진 MOU 협약 체결 현장(사진제공=그랜드플라자 청주 호텔)
    ▲ 쌀소비촉진 MOU 협약 체결 현장(사진제공=그랜드플라자 청주 호텔)

    그랜드플라자 청주 호텔이 충북농협과 함께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0일, 농협 충북본부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 협약식은 충북지역 쌀의 소비 촉진과 지역 농업인의 소득 증대를 도모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 목적으로 이루어졌다. 

    협약식에는 충북농협 본부장과 그랜드플라자 청주 호텔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그랜드 플라자 청주 호텔은 충북산 쌀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과 메뉴를 개발하고, 이를 호텔 내 식음료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도입할 계획이다. 또한, 쌀 소비 촉진의 일환으로 호텔 임직원들은 ‘아침밥 먹기’ 캠페인에 동참할 예정이다.

    그랜드플라자 청주 호텔 송정휘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충북 지역 농업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고객들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지역 사회에는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충북농협 관계자는 "그랜드플라자 청주 호텔과의 협력을 통해 충북 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 촉진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지역 농산물의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활동을 함께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랜드플라자 청주 호텔은 충북 지역에서 숙박 시설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현재 리모델링을 진행 중이며, 새롭게 단장된 객실과 실내 수영장은 오는 10월 중 리오픈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