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가장 많은 카드 소비자가 관심을 보이는 ‘마트 혜택 카드’에는 무엇이 있을까?
-
신용카드 플랫폼 ‘카드고릴라’에 따르면, 2024년 8월 기준 마트 혜택 카드 1위에는 KB국민카드의 ‘다담카드’가 이름을 올렸다.
해당 카드는 생활 밀착 업종 할인과 고객이 선택한 서비스 영역에 대한 포인트 적립 혜택 등을 한 카드로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생활, 교육, 쇼핑, 직장인, 레저 등 5개 유형의 ‘서비스팩’ 중 필요한 서비스팩으로 월 1회, 최대 연 4회까지 변경해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중 ‘생활팩’을 선택하면 대형마트 7%, 백화점 5%, 커피/제과/아이스크림 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교육팩’을 선택하면 학원과 서점에서 결제시 5% 포인트리 적립 서비스가 제공된다. 아울러 ‘쇼핑팩’의 경우 온라인 쇼핑몰/홈쇼핑 7% 포인트리, ‘직장인팩’은 커피 업종 7% 포인트리, ‘레저팩’은 골프(골프 연습장) 업종 7% 포인트리 적립이 제공된다.
아울러 △SK주유소(충전소) 리터당 60원의 청구할인을 제공 △버스·지하철 10% △이동통신요금(SKT·KT·LG유플러스) 자동납부 등록 시 10% △해외 가맹점(해외직구 포함) 5% △인터파크 영화 예매 시 1매당 3500원 △롯데월드·에버랜드 50% 및 캐리비안베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다담카드
가입 대상 : 개인
연회비 : 국내전용 1만 5천원, 해외겸용 2만원
전월실적 : 30만원 이상혜택
1) SK주유소 L당 60원 청구할인
2) 버스/지하철, 이동통신요금 10% 청구할인
3) 해외가맹점 이용금액 5% 할인 캐시백
4) 영화/놀이공원 할인
5) 해외여행상품 3% 현장할인
6) 생활/교육/쇼핑 5~7% 선택서비스팩
7) 연간 납부실적 및 이용패턴에 따라 최대 1만 5천 포인트리 적립
- 송정현 기자 hyune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