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스테이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선보인 ‘온 유어 신라스테이, 어게인(Own Your Shilla Stay, Again)’ 패키지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매년 가을 시즌에 파격적인 이벤트를 걸고 선보이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 패키지가 올해 높은 인기 속에 출시 한 달 만에 1만 객실이 예약되는 등 전년보다 2배 높은 수준의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온 유어 신라스테이’는 지난 2017년 첫 선을 보인 패키지 상품으로, 매년 이색 콘셉트와 풍성한 혜택으로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올해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집에서 즐기는 신라스테이’를 테마로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패키지 투숙객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진행, △1등(10명) 신라스테이 침대 풀세트(침대·침구 세트, 배스 로브 2인), △2등(15명) 신라스테이 침구 세트, △3등(30명)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 △4등(100명) 신라스테이 전 지점 스탠다드 객실 숙박권 1매(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제외), △5등(200명)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 1개가 제공된다.
‘온 유어 신라스테이, 어게인’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1박), △경품 프로모션 1회 응모권, △투숙 기간 내 패키지 이용 시 조식·중식·석식 뷔페 50% 할인 혜택이 포함되며,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