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스타벅스, 최대 1500원 저렴한 모닝 세트 론칭

기사입력 2024.09.13 09:45
  • 스타벅스 코리아가 ‘스타벅스 모닝 세트’를 이달 13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모닝 세트는 오전 10시 30분까지 톨 사이즈 카페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 라떼를 행사 대상 푸드와 동반 구매 시 최대 1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페 아메리카노를 기준으로 세트 메뉴 판매 가격은 6900원, 8900원, 9900원으로 구성되며, 500원 추가 시 카페 라떼로 음료를 변경할 수 있다. 또한, 차액 결제 시 음료 사이즈 업 혹은 디카페인 및 1/2 디카페인 원두를 선택할 수도 있다.

  • 스타벅스 모닝 세트 메뉴./사진=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모닝 세트 메뉴./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모닝 세트의 푸드는 베이글, 샌드위치와 같은 식사 대용 상품은 물론 간단히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견과류, 과일 등도 포함돼 든든한 한끼 식사부터 가벼운 식사까지 다양한 니즈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폭 넓게 구성했다.

    스타벅스는 모닝 세트 론칭 후 지속적으로 고객 수요를 파악해 모닝 세트로 즐길 수 있는 푸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리뉴얼 해 선보일 계획이다.

    김범수 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담당은 “하루의 시작을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음료와 세트 메뉴 구매 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모닝 세트를 정식으로 론칭한다”며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반영해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메뉴 구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