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지니뮤직 "추석 연휴 가족과 함께 '사랑의 하츄핑' N차 영화 관람하고 OST 즐기세요"

기사입력 2024.09.11 11:35
  • 영화 '사랑의 하츄핑' 포스터 / 지니뮤직 제공
    ▲ 영화 '사랑의 하츄핑' 포스터 / 지니뮤직 제공

    지니뮤직이 영화 '사랑의 하츄핑' OST 유통을 맡아 함께 흥행하고 있다.

    지니뮤직은 지난 8일 기준 '사랑의 하츄핑' OST 앨범 수록곡 평균 스트리밍수가 개봉일 대비 483%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OST는 '처음 본 순간', '두근두근 내마음', '나만의 티니핑' 순이다.

    '사랑의 하츄핑' OST 앨범 소비가 급증하면서 음악 플랫폼 지니는 '나 서른인데 이거 보고 울었다! 화제의 <사랑의 하츄핑> OST 들어보기' 프로모션을 열었다. 오는 17일까지 '사랑의 하츄핑' OST 앨범을 감상하고 감상평을 남기면 된다. 지니뮤직은 추첨을 통해 참여자들에게 인공지능(AI) 청소기, 에어팟, 하츄핑 손거울 등 다양한 선물을 선사한다. 

    지난 10일 현재까지 '사랑의 하츄핑' OST 감상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은 1900명에 달한다. 지니 이용자들은 "22세 군필 남성도 울컥", "감동과 재미까지 완벽, 영화 보고 음원에 흠뻑 빠져서 계속 무한 스밍 중", "하츄핑을 좋아하는 딸 덕분에 영화 보고 OST가 귀에 맴돌아요" 등 OST 감상평을 활발하게 남기고 있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K-애니메이션 '사랑의 하츄핑'이 온 가족에게 감동을 주는 특별한 가족 영화로 사랑받고 있다"며, "음악 플랫폼 지니는 '사랑의 하츄핑' 영화 OST 감상평 프로모션을 열어 지니 이용자들과 소통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