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보락은 2024년 플래그십 모델 'S8 맥스V 울트라'가 지난 2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 G마켓·옥션 할인 프로모션인 '한가위 빅세일'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S8 맥스V 울트라 시리즈(일반형, 직배수 스테이션)는 G마켓, 옥션 합산 기준 총 121억600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번 1위 달성으로 로보락은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한가위 빅세일 포함) 행사에서 15회 연속 단일 제품 판매 1위라는 기록을 세웠다.
로보락은 이번 행사에서 S8 맥스V 울트라 일반형·직배수 스테이션을 비롯한 로봇청소기 5종과 습건식 무선청소기 플렉시 시리즈 포함한 무선 청소기 5종까지 청소기 10종을 판매했다.
가장 높은 판매 기록을 세운 S8 맥스V 울트라는 1만Pa(파스칼)의 강력한 흡입력과 분당 4000회 고속 진동하는 음파 물걸레 청소 기능을 갖췄다. 로보락만의 독보적인 엣지 클리닝 기능을 탑재해 모서리를 인식하면 플렉시암 사이드 브러시가 자동으로 돌출되며 엑스트라 엣지 물걸레가 벽 가장자리 1.68mm 이내 공간까지 꼼꼼히 청소한다. S8 맥스V 울트라 직배수 스테이션은 로보락 제품 최초로 리필 및 배수 시스템을 탑재해 청소용 물을 자동으로 교체 해준다.
로보락 관계자는 "고객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빅스마일데이 15회 연속 단일 제품 판매 1위라는 기록을 세울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이 로보락의 혁신적인 청소 가전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