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 가전 전문 기업 드리미는 2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G마켓 한가위 빅세일에서 X40 Ultra, L20 Ultra 로봇청소기가 지난 5일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참여 브랜드 가운데 매출 랭킹 1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가위 빅세일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G마켓에서 진행 중인 행사로, 다양한 빅브랜드와 2만여 셀러가 참여하여 대대적인 할인전을 펼친다. 드리미의 경우 X40 Ultra 및 L20 Ultra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할인 적용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며, 그 결과 지난 5일 하루 동안 디지털·가전 부문의 매출 랭킹 1위를 달성했다고 업체는 전했다.
-
드리미는 빅세일 첫 4일 동안에는 더 많은 혜택을 주는 버닝타임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고, 해당 기간 중 X40 Ultra 로봇청소기 구매 고객들에겐 7만원 상당의 3중컷 브러시를, L20 Ultra 구매 고객들에겐 24만원 상당의 직배수 키트 혹은 액세서리 키트 2세트를 무료로 증정했다. 또한 5일 오후 8시에는 라이브 방송을 열고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코오롱 오토드 제습기, H12 Pro, 헤어글로리,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총 400만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도 제공했다.
드리미 관계자는 “드리머(드리미 고객) 분들의 열렬한 응원 덕분에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제치고 5일 하루 동안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매출 랭킹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빅세일 기간이 끝날 때까지 일부 버닝타임 혜택을 그대로 유지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드리미는 빅세일 마지막 날인 10일까지 X40 Ultra 모델에 대하여 20만원 쿠폰할인 및 신세계 상품권 5만원 추가 증정 행사를 진행하는 등 큰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L20 Ultra는 20만원의 즉시할인과 20만원 할인쿠폰 적용으로 총 4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24만원 상당 직배수 키트 혹은 액세서리 키트 2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버닝타임 혜택도 진행한다.
드리미의 X40 Ultra의 경우 첫 공개 13분 만에 매진된 초인기 로봇청소기 모델로, 이미 로봇청소기 커뮤니티 안에서 명성이 높은 제품이다. X40 Ultra에 장착 가능한 3중컷 브러시를 사용할 경우 머리카락 혹은 반려동물의 털과 같은 일반 브러시에 엉키기 쉬운 이물질도 짧게 잘라 브러시 관리를 훨씬 쉽게 할 수 있다.
L20 Ultra의 경우 평균 평점 5점 만점에 4.9점을 기록하며 로봇청소기 유저들 사이에서 우수한 성능을 인증받고 있다. 해당 모델은 고스펙과 합리적인 가격을 모두 챙기고 싶은 유저들을 위해 추천하는 제품으로 직배수 키트 사용 시 올인원 자동관리까지 가능하다.
한편, 드리미의 G마켓 한가위 빅세일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네이버 주소창에 ‘드리미’를 검색하거나 드리미 카카오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