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모빌리언스의 선불카드 ‘모빌리언스카드’가 고객 전용 폐쇄형 쇼핑몰인 ‘모빌마켓’을 5일 오픈했다고 전했다.
-
‘모빌마켓’은 모빌리언스카드 전용 앱(Application)에서 제공하는 쇼핑몰로 모빌리언스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쇼핑부터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한 폐쇄형 이커머스 서비스다. 이를 통해 모빌리언스카드는 기획전, 핫딜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공동구매 서비스를 적용시켜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픈 기념으로 모빌마켓 이용 고객 대상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규 할인, 장바구니 할인, 생일축하 할인 등 기본 할인 쿠폰 제공과 함께 누구나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는 100원 래플 이벤트를 시작했다.
100원 래플(Raffle) 이벤트는 추첨식 당첨 이벤트로 100원을 결제하면 자동으로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럭셔리 브랜드 상품부터 건강식품까지 다채로운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최대 200만원 상당의 상품을 100원 응모권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미당첨 고객에게는 결제한 금액이 모빌 포인트로 페이백 된다. 모빌마켓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빌리언스카드 홈페이지 또는 전용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모빌마켓은 같이 모여 더 많이 할인받을 수 있는 ‘2인 공동구매’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2인 공동구매’는 특정 상품에 대해 2명이 모여 공동구매하는 방식으로 인터넷 최저가 보다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많은 사람이 모여야만 구매 가능한 일반 공동구매 방식보다 이용 절차가 간편해 친구, 지인, 가족 등 상품이 필요한 누구와도 간편하게 공동구매가 가능하다. ‘혼자 주문하기’와 ‘2인 공동구매 시작하기’ 두 가지 구매 방식이 제공되며, 같은 상품이라도 두 가지 구매 방식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빌마켓의 특징은 모빌리언스카드가 제공하는 무제한 페이백 혜택을 더 크게 적용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모빌리언스카드 회원은 모빌마켓에서 모빌카드 잔액으로 결제 시 2% 무제한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 실적 조건, 적립 횟수 관계없이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 2%가 모빌 포인트로 즉시 적립되며, 이는 마이페이지의 포인트 관리 내역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모빌리언스카드 관계자는 “질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와 걱정 없이 쇼핑할 수 있는 안전한 마켓에 대한 니즈까지도 충족시킬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고 싶었다”라며, “탄탄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PG업과 선불업 라이선스를 모두 가지고 있는 모빌마켓은 금융당국의 관리감독 하에 고객을 보호하고 안전한 쇼핑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밝혔다.
- 송정현 기자 hyune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