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야놀자 플랫폼, 해외여행 예약건수 전년比 200% 성장… “여가 시장 내 리더십 강화”

기사입력 2024.09.04 11:35
  •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해외여행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한다.

    야놀자 플랫폼은 글로벌 항공·해외 숙소 서비스 간의 시너지를 기반으로 해외여행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하고 있다. 

    올여름 성수기에도 ‘해외 숙소 무료 취소’ 캠페인 등 혁신적인 서비스와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제고한 결과, 7~8월 국제선 및 해외 숙소를 포함한 해외여행 예약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200% 급증했다. 야놀자 플랫폼은 자체 보유한 여행 데이터를 토대로 평균 48일 전 해외여행 서비스를 예약하는 고객 트렌드를 반영해 9월 한 달간 해외여행 미리예약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야놀자 플랫폼은 이용일 기준 10월부터 11월까지 적용 가능한 해외 항공권 최대 5만 원, 숙소 최대 4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한, 내년 해외여행을 미리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이용일 기준 25년 1월부터 6월까지 항공권 및 숙소를 최대 20만 원 할인해준다. 이외에도 9월 중 국제선 또는 해외 숙소 구매 후 올해 12월까지 이용 완료 시 최대 5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올여름 성수기 캠페인의 두드러진 성과에 힘입어 야놀자 플랫폼이 보유한 독보적인 여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미리 예약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발맞춰 고객 중심의 서비스 및 혜택을 고도화하고 해외여행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