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숙박 할인을 알아본다면 지금이 기회다. 여행업계에서는 ‘추석 연휴와 함께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진행하고 호텔업계에서도 객실 및 레스토랑 할인 프로모션을 잇따라 진행한다.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 참가하는 여행업계
야놀자, 인터파크투어, 웹투어, 여기어때, 올마이투어닷컴 등 여행업계는 ‘추석 연휴와 함께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
‘숙박세일 페스타’는 국내 지역 관광의 매력을 알리고 국내 여행을 촉진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마련한 민관협력 캠페인이다. 각 사마다 숙박세일 페스타로 제공하는 혜택이 다르니 홈페이지 확인은 필수다.
국내 하얏트 호텔, 최대 20% 식음 할인 프로모션 선보여
서울, 인천, 부산에 위치한 하얏트 호텔은 네이버와 협업해 한정 기간 동안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숙박세일 페스타’는 국내 지역 관광의 매력을 알리고 국내 여행을 촉진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마련한 민관협력 캠페인이다. 각 사마다 숙박세일 페스타로 제공하는 혜택이 다르니 홈페이지 확인은 필수다.
윈덤 호텔 & 리조트 그룹, 아태 지역 신규 호텔 ‘플래시 세일’ 진행
글로벌 호텔 체인 윈덤 호텔 & 리조트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새롭게 오픈한 호텔들을 대상으로 9월 6일부터 단 11일간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4 New Hotels Flash Sale’을 진행한다. -
이번 세일은 9월 12일에 오픈 1주년을 맞이하는 윈덤 그랜드 부산도 포함된다. 9월 6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박 예약 시 BAR(Best Available Rate) 대비 15%, 2박 연박 시 22%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3박 시에는 30%, 4박 이상 투숙 시에는 40% 할인이 적용되며 최대 5박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2024년 9월 6일부터 12월 4일까지로, 3개월 동안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특히 윈덤 그랜드 부산은 이번 플래시 세일 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직접 예약 시 ‘윈덤 리워즈(WYNDHAM REWARDS)’ 3,500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개관 35주년 고객 감사 프로모션 선보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는 오는 9월 18일, 개관 35주년을 맞아 ‘SINCE 1989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9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35주년 프로모션은 9월 한 달간 객실 특가 패키지, 뷔페 패밀리아 30% 할인, 개관기념일 모든 객실, 뷔페 이용객 선물 증정 등 호텔 전 사업장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우선 9월 한 달 1일 35객실 한정으로 특가 패키지 ‘SINCE 1989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 뷔페 패밀리아 디너 뷔페를 즐길 수 있는 34만원 상당의 2인 식사권과 35주년 기념 굿즈로 선보이는 IP 에코백(보냉백)을 선물로 제공한다. 식음 행사도 다채롭다. 패밀리아는 우대갈비, LA갈비, 우설찜, 갈낙탕 등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소고기 요리가 준비된 ‘Meat & Meet 프로모션’과 함께, 한달 내 뷔페를 3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35주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또한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카페 델마르의 하이티 골드 세트 역시 3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야놀자 플랫폼, 월간 정기 프로모션 ‘숙페셜데이’ 진행
야놀자 플랫폼 부문은 월간 정기 프로모션 ‘숙페셜데이’를 론칭했다. -
‘숙페셜데이’는 숙소와 스페셜데이의 합성어로, 야놀자 플랫폼이 보유한 방대한 국내 숙소 인벤토리에 가격 경쟁력을 결합해 특별한 숙박 경험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매달 1일부터 10일까지 국내 인기 숙소를 대상으로 특가, 선착순 쿠폰, 리워드 등 트리플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야놀자 플랫폼은 오는 9월 10일까지첫 숙페셜데이를 열고 고객 만족도를 제고함과 동시에 국내 여행을 독려한다.
먼저, 야놀자 플랫폼은 이번 9월 숙페셜데이에서 총 300여 개의 호텔 및 펜션을 엄선해 특가로 선보인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마다 투숙일 기준 하루 전까지 미리 예약 시 적용 가능한 최대 20%(최대 5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제휴카드 및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한 중복 할인까지 적용하면 최대 60%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투숙일 기준 12월 말까지 숙페셜데이 전용 특가 숙소를 구매한 고객은 최대 5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