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사장님들 힘내세요” 린나이, 대리점과 상생 위한 릴레이 캠페인 적극 홍보

기사입력 2024.08.28 15:06
  • 린나이가 친환경 보일러와 새로운 캠페인 ‘당신의 온전한 습관’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지속되는 폭염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 대리점의 매출 증대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기록적인 폭염으로 린나이 대리점의 영업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한 대리점 사장은 “여름철은 원래 보일러 시장의 비수기이지만, 올해는 특히 고객들의 방문이 현저히 줄어든 것을 체감하고 있다”며 어려움을 토로했다.

  • 린나이 직원들이 홍보차 릴레리 캠페인을 통해 대리점과 상생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사진=린나이
    ▲ 린나이 직원들이 홍보차 릴레리 캠페인을 통해 대리점과 상생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사진=린나이

    이런 상황에서 린나이의 이번 캠페인은 대리점주에게 위로와 지원이 되고 있다. 린나이는 1톤 탑차에 친환경 보일러 이미지와 ‘당신의 온전한 습관’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전국을 누비며 제품과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다.

    이 차량들은 대리점의 영업 현장까지 출동하여 고객들이 원하는 장소에서 신제품을 소개하고 상담을 진행하며, 린나이의 기술력을 알리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린나이의 친환경 보일러는 최신 저소음, 저진동 기술을 통해 사용자의 편안함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소음을 최소화하는 팽창식 머플러 원리를 적용해 40dB 이하의 운전이 가능하다. 또한, 온수 증대형 설계를 통해 주방과 욕실에서 동시할 수 있는 온수 솔루션을 제공한다.

    강상규 린나이 사업전략본부장은 “지금의 린나이가 있기까지 전국 대리점 사장님들의 헌신이 큰 역할을 해주셨다. 린나이는 앞으로도 대리점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상생할 수 있는 시장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폭염 속에서도 대리점 사장님들을 돕기 위해 시작한 이번 홍보차 운영을 전국적으로 확대하여 린나이의 친환경 초록물결을 어디서든 만나보실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신뉴스